소셜 미디어에서 여성 건강 광고가 어려운 이유와 해결 방안은

소셜 미디어에서 여성 건강 광고가 어려운 이유와 해결 방안은?

"왜 여성 건강 광고는 소셜 미디어에서 불편한 진실일까? 🤔 – 알고 보니 숨겨진 장벽들!"


제도적 장애물에 가로막힌 여성 건강 스타트업의 광고 여정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는 더욱 많은 여성들이 임신과 생식 건강 관리 서비스를 찾는 중요한 경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에서 임신 관련 광고가 차단되면서 많은 스타트업들이 난관에 부딪히고 있습니다. 한 예로, 영국에 기반을 둔 Hertility는 자사의 호르몬 검사 서비스를 광고하려 했지만, TikTok의 정책에 막혀 그 뜻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TikTok 대변인 Ben Rathe에 따르면, *“여성의 건강과 관련된 서비스 광고는 플랫폼 정책에 위배된다”고 합니다.


숨겨진 규제의 벽: 기술과 정책의 모순

Meta(구 페이스북)는 정책을 변경하여 건강 제품 및 서비스, 특히 임신 관련 서비스 광고를 허용했습니다. 하지만 TikTok은 여전히 이러한 광고에 대한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문제는 이렇게 불분명한 광고 정책이 여성 건강에 대한 중요한 대화를 가로막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여성 건강 스타트업들이 TikTok과 같은 플랫폼에서 그들의 광고가 제한되거나 거절당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피임과 출산이 복잡한 정치적 논쟁으로 번지면서, 여성의 생식 건강은 더 이상 논의조차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정상화"되지 않은 이야기의 무게

재미있게도, 이와 동시에 TikTok Shop에서는 허가되지 않은 제품들이 자유롭게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허가받지 않은 약품, 허벌 제품, 건강 주장 등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이 여성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요? "이런 플랫폼은 여성들이 필요한 정보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막고 있다"는 비판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왜 여성 건강 광고는 이렇게 어려운가?

Google도 마찬가지로 인공지능을 활용한 IVF 관련 광고를 제한하는 등, 여성 건강 서비스 광고를 효과적으로 할 수 없는 구조적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기술이 여성을 위한 보다 나은 접근성을 제공할 기회를 막고 있는 상황입니다.


마무리와 공유

이 글이 여러분에게 생각할 거리를 제공했길 바랍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문제점은 무엇인가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여성건강 #광고 #TikTok #메타 #IVF #생식건강 #규제

출처: Forbes 기사 (2024년 10월 14일자)


국제AI아카데미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

댓글 남기기